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트레이드 증권사의 "펀앤펀 페스티벌 이벤트"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1. 24. 16:09

본문

반응형

연초부터 미국에서 불어온 "서브프라임모기지" 현상과 중국발 증시 폭락으로 인해서 주식투자와 펀드투자를 한 국내 투자자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작년말부터 펀드투자가 대세여서 투자시장과 현황을 파악하지 않은 체 "묻지마" 투자로 인해서 최고점에서 투자를 결정한 분들은 손해를 보고 환매를 할려고 해도 투자현황이 어떻게 형성될지 알 수 없어서 우왕좌왕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펀드를 투자하기 위해서는 온갖 펀드를 비교하고 "묻지마" 투자와 같은 단기간에 이익을 볼 생각이 아닌 장기간 투자의 목적으로 펀드에 투자를 한다면 이익을 가져다 주는 펀드를 고를 수 있을 겁니다. 작년부터 펀드의 순환도를 대략 그려본다면 일본→리츠→브릭스(BRICS)→중국 시장의 순으로 순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단계에서 최고 정점에 올랐을 때 일반 투자자들은 투자를 결정한다는 겁니다. 즉, 기관투자자나 전문가들은 다음 펀드의 단계로 전환하는데 일반 투자자들은 어느 펀드에서 이익을 봤다는 소식만 듣고서 내리막을 걷고 있는 펀드에 투자를 하는 것이 대부분이라는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트레이드 증권사"에서 온라인 펀드몰을 개설한 기념으로 동일한 펀드에 비해서 58%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있다고 합니다.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이나 브릭스 시장(BRICS)에 투자하는 일반 펀드와 천연자원에 투자하는 펀드, 기후펀드, 농산물에 투자하는 펀드, 에너지에 투자하는 펀드 등 펀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월 21일부터 "이트레이드 증권"에 펀드를 가입하는 분들에게 세 가지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거치식 펀드에 가입할 경우 펀드를 하나 더 드립니다. 두번째로는 최초 자동이체 매수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펀드에 가입한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가입한 펀드의 수익률이 높아지면 경품까지 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