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전에 외국 여성들과 한국 여성들의 화장품 사용에 대한 설문이 발표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에 따르면 한국 여성은 외국에 비해 화이트닝 제품(미백 기능의 화장품)을 일찍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래의 설문 결과에 따르면 화이트닝(미백 제품 사용시기)을 시작한 나이가 불과 20대 초기부터 시작해서(비율은 15%) 20대 중반부터 후반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계층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술과 같은 외과적 치료나 전문적인 케어보다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걸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즉, 우리나라 여성들은 외국 여성들보다는 화이트닝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고 또한 이른 시기에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화이트닝 에센스 제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SK-Ⅱ 화이트닝 소스 덤 데피니션(SK2 화이트닝 에센스)"는 눈에 보이는 기미와 케어가 잘 되지 않는 피부 속 깊은 곳에 자리한 기미까지 케어하는 데일리 미백 기능성 에센스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MT블락커가 멜라닌이 생성- 전달-축적되는 3단계를 차단하여 피부 겉의 보이는 기미와 피부 속에서 올라오고 있는 기미를 동시에 케어합니다. 그리고 SK-II가 지닌 독자 기술로 탄생한 덤 콤플렉스는 뿌리깊은 기미의 원인인 기저막 손상을 케어하여 효과를 보기 어려운 뿌리 깊은 기미까지 케어해줍니다. 또한 피부 속 깊숙히까지 복합성분을 빠르게 전달해주어 산뜻하면서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마지막으로 일년 내내, 매일 매일 사용하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입니다
이 미백 에센스 제품은 2007년 전세계에 유명 매체에서 선정한 베스트 화이트닝 제품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선정된 매체들 이미지에 수상 내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미지 원본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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