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의 새로운 기능-정보첨부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7. 8. 21:54

본문

반응형


제가 지난 달 21일부터 모 그룹 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체험단에 주어진 미션은 80년대 중반부터 서울의 랜드마크가 되었던 63시티의 아이맥스 영화 관람기였습니다. 아마 다음 주에도 "63시티 워킹온더클라우드"가 리뉴얼하면서 그 곳을 방문케하는 미션이 떨어질 거 같습니다. 그리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받은 수족관과 전망대 티켓도 있으니 63시티를 자주 찾게 될 거 같습니다. (사실 전망대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촌놈이랍니다...ㅋㅋ)

제가 63시티(63빌딩)을 국민학교 저학년때 처음 방문했으니 약 20여년이 지났네요. 20여년 만에 다시 그곳을 찾아갈려니 엄두가 안 나더군요.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면서 이런 지도를 첨부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어디 여행을 가서 새로운 정보를 많은 분에게 전달하고자 할 때, 혹은 모임을 갖고자 하는데 찾아오는 길을  몰라서 약도를 올려야 할 때 이런 기능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63시티 워킹온더클라우드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설명 유럽 정원풍 분위기와 최정상의 미각, 구름 속의 유러피언 레스토랑
상세보기

63시티 지하 푸드코트가 있어서 외부로 나갈 일 없이 건물 내에서 수족관과 아이맥스 관람, 전망대, 식사까지 모든 것이 이뤄지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요즘 같이 무더운 날에는 식사하러 외부로 나가는 것이 귀찮을 정도니깐요. 자, 그럼 63 시티의 푸드코트와 식당가를 잠시 소개할게요.

63시티 와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63스퀘어 지하 1층
설명 일본전통의 회석요리부터 초밥에 이르기까지 정통일식의 세계를 만날수 있는 곳
상세보기



63시티 티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지하 1층
설명 개성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중식당
상세보기


63시티 티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0 지하 1층
설명 개성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중식당
상세보기

어느 분이 지적한 것처럼 새로운 모드에서 글을 쓰다가 <enter>를 누르면 <P> 상태이고 <shift>+<enter>를 누르면 <br>모드가 되는 건 좀 개선되야 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