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오리고기 먹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food

by 곰탱이루인 2008. 10. 1. 13:05

본문

반응형
"프레쉬 덕"이라는 블로그에 가보면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자신의 반쪽을 찾은 사연을 남긴 분에게 "오리 떡갈비와 오리 양념불고기 "를 주는 날이었는데 아직도 옆구리가 시린 제가 덜컥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네요.   이벤트 참가는 그날 지정내용을 덧글로 남기거나 트랙백을 보내시면 됩니다. 아마 제가 덜컥 당첨되는 걸 보니 참가만 하시면 당첨이 될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요일별 이벤트 내용>
10월 1일(수) : 가족사랑 이벤트~ 부모님께 보내드리고 싶은 분들의 신청을 받아 한분을 선정해서 보내드립니다.

10월 2일 (목) : 저희 넘버원덕, 프레쉬덕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 보내주세요~
10월 3일 (금) : 난 오리를 이렇게 좋아한다~ 적나라한 오리사랑을 보여주세요~
10월 4일 (토) : 여러분의 꿈을 열렬히~ 지원합니다. 스마트한 계획(올 연말까지 달성할)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선정되신 분이 연말에 실제로 계획을 달성하셨다면 또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0월 5일 (일) : 다음 주 테마는 내가~ / 다음 1주일의 이벤트 테마 7가지를 멋드러지게 정해주시는 분께 갑니다~ ^^

오늘은 "가족사랑 이벤트"로 진행이 됩니다. 다만 상품을 받으시는 분께서 택배료만 지불하면 되는 조건이므로 괜찮은 조건인거 같습니다. 안 그래도 가을에 몸보신할 생각이었는데 "프레쉬 덕"의 이벤트를 통해서 오리고기를 먹게 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