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난 달부터
한울김치의 체험단으로 활동하는데 두번 째로 보내주는 백김치가 추석 연휴 전에 배송이 될 줄 알았는데 업체측의 사정으로 인해서 어제 배송이 되었습니다. 주소가 잘 못 기재가 되어서 집 근처 마트에 맡겨 놓았다고 하더군요. 지난 번에도주소가 잘 못 되었다고 말했는데도 이번에도 잘 못된 주소로 보내졌네요.
암튼 당분간 김치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맛있는 김치가 생겨서 좋아요. 어젠 텔레비젼에서 "사용이 금지된 색소로 만든 중국산 수입 양념이 국내에 수입되었다"라는 뉴스가 나와서 걱정이었는데 제가 받는
한울김치는 전부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지거든요. 아마 주부님들은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외식할 때도 재료들이 좋은건지 걱정하는 게 일상사일 겁니다.
택배를 하루 정도 늦게 받은 덕분에 백김치가 맛있게 익었네요. 살짝 신맛(김치가 제대로 익어서 느끼는 그 맛)이 느껴져서 좋더군요. 알맞게 절여진 배추만 먹으면 약간 싱겁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고기를 드실 때 백김치에 얹어서 쌈장으로 마무리해서 드시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김치국물을 먹으면 살짝 짠 맛을 느낄 수 있지만 김치와 함께 먹으면 배추와 김치국물이 서로 조화가 되어 깔끔한 백김치맛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도 백김치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