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나요?

food

by 곰탱이루인 2008. 2. 15. 22:46

본문

반응형
주말을 앞둔 오늘 저녁에 마트에 가서 장을 보면서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이 있는 냉장고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동안에 못 본 아이스크림 종류가 무척이나 많더군요. 텔레비젼을 거의 안 보다보니깐 생전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의 종류(요즘은 아이스크림 광고도 없는 거 같던데요)도 있고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이 많더군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지난 몇 년간은 "메로나"였습니다. 예전에는 원조 "메로나"만 있었던 거 같은데 요즘은 원조보다는 타 제품회사에서 만든 메론 맛 아이스크림이 더 자주 보이는 거 같더군요. 하나의 제품이 인기가 있으면 다른 회사에서도 비슷한 원료를 사용하고 비슷한 이름으로 출시를 하는 것은 메로나만 아닌 거 같습니다. "초코파이"도 처음 출시한 회사에서 짭짤한 수익을 얻으니 여러 회사에서 비슷한 "초코파이"를 만들어내듯이 아이스크림도 그런 거 같습니다.

결국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는 냉장고에서 메로나만 10개(그래봤자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이 떨어져서 개당 250원이더군요. 50% 할인..)를 사서 집에 오면서 하나를 먹고(이 추운 날씨에..ㅜ.ㅜ) 냉장고에 넣어두고서 한 두개씩 꺼내먹는데 아마 이번 주말을 보내기 전에 다 먹을 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는 여름철에만 아이스크림이 팔렸는데 이제는 베스킨****나 다른 수제 아이스크림 판매점들이 많아져서 혹은 대형 마트처럼 계절을 가리지 않고 먹게 되네요.

저처럼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아니면 여러분들은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