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프티콘 출시기념 스타와의 배틀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9. 26. 16:11

본문

반응형
여러분의 애인이 회사에서 야근을 한다면 위로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부모님 세대에서는 맛있는 도시락이나 간식을 준비해서 애인 회사를 찾아가서 위로해주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요즘과 같은 젊은 세대에서는 "네이트 온"에서 기프트콘이라는 새로운 방법으로  ‘사랑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삼각김밥이나 커피, 컵라면 등 출출할 때 먹으라고 기프티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애인은 휴대전화에 들어온 이 메시지를 편의점에 갖고 가면 실제 삼각김밥 등과 바꿔 먹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들이 무형 콘텐츠에서 실물과 결합, 서로 주고받을 수 있는 휴대폰 선물 개념으로 확대되고 있어 가능한 일입니다.

이같은 생활밀착형 모바일 서비스로 대표적인 것이 SK텔레콤이 내놓은 기프트콘 입니다. 이 서비스는 메신저나 무선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상황에 맞게 상대방에게 실물상품을 첨부해 메시지를 전달하면 상대방은 휴대전화에 바코드를 내려받아 교환처에서 실물 상품으로 바꿀 수 있는 일종의 네이트 선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스타벅스, 커피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영화예매권과 컨디션, 월드콘 등 편의점 상품, 도서, 초콜릿 등 배송상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맛있는 모바일’은 사주, 궁합, 토정비결 등의 운세를 비롯해 심리테스트와 일일 컨디션 체크, 여성 대상의 건강정보 및 자가진단 등으로 구성된 생활밀착형 인포테인먼트 서비스입니다.

‘메시지쿠폰’도 있다. 편의점, 문구점, 복권판매소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불로 쿠폰을 구매해 할인된 요율로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네마패키지’는 영화포털 씨즐(cizle.nate.com)에서 영화 예매 시 제휴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월 1회 무료로 볼 수 있는 생활밀착형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텔레콤에서 기프티콘 STAR★BATTLE  이벤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3~10월 10일까지이며 스타들과의 배틀 및 스타들이 추천하는 기프트콘을 선물하면 영화 예매권을 주거나 가장 많은 선물을 보낸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등 여러 경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SK텔레콤 기프티콘 STAR★BATTLE 이벤트를 위한 동영상 촬영 현장의 모습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