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상통화를 열어가는 T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9. 20. 12:01

본문

반응형
예전의 별다른 감흥이 없던 이동통신 광고가 최근 들어 달라져서 많은 시청자들이 이동통신회사의 광고를  인상적으로 기억되고 있다. SK텔레콤의 광고가 시청자들에게 인상깊게 기억되기 시작한 것은 "현대인의 생활백서"라면서 휴대폰을  특이한 상황에 사용하는 광고로 인한 것이었다.


영상통화가 가능한 휴대폰이 등장하면서 기존의 음성통화 위주의 휴대폰보다 영상통화 기능이 있는 휴대폰이 등장하면서 이런 영상통화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광고에 적용한 이동통신회사가 있다. 예전의 "현대인의 생활백서"라는 광고로 인해서 핸드폰의 기능(특이한 상황에서 사용하던)을 알려준 것이라면 이번에 보여주는 "영상통화 완전정복"편에서는 더욱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영상통화 완전정복"편에서는4편을 보여주고 있다. 이 광고시리즈에서는 [예고편], [위기대처], [유형학습], [특수효과], [화면조정]편으로 세밀화가 된다. 예고편에서는 시청자들에게 궁금함을 느끼게 하였다면 나머지 4편에서는 각각의 상황에 따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각각의 상황에서는 자다가 일어나서 통화를 하는 상황과 화장실에서 받는 상황, 얼굴이 작게 보일려고 성우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는 모습, 집안의 생활 소품을 이용해 특수한 효과를 보여주는 내용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영상통화의 Tip을 알려주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이동통신 완전정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방영되고 있는 "영상통화 완전정복"과 같은 CF를 패러디하는 것입니다. 몇 편의 CF들 중에서 패러디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UCC로 응모하면 될 거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여러분들이 아이디어를 가졌다면 SK 텔레콤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영상통화를 하면서 불편한 것이나 개선 방향을 제시하거나 아니면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했을지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됩니다. 세번째로는 여러분이 직접  CF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에 도전을 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관련 홈페이지: http://24hourst.tworld.co.kr/make/make_01.html

완전정복 홈페이지 : http://24hourst.tworld.co.kr/main.htm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