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후!코리아의 10주년 이벤트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10. 10. 20:35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벌써 야후가!코리아가 설립된지 10주년이 되었군요. 설립된 지 10년이 지나는 동안 야후!코리아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갖는다고 하는군요. 한국에서 인터넷 서비스가 된 것도 거의 10년 전이군요. 그 10년전 당시 사람들이 지금의 모습을 본다면  아마 상상조차 하지 못 할 겁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회사의 업무는 물론 교육, 금융, 인터넷 쇼핑,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인맥관리, 그리고 영화 시청이나 TV 또는 인터넷 전화까지 모든 분야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야후!코리아는 설립된 이후 오랜 시간동안 우리 곁에서 같이 지내온 오랜 친구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야후!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중에 "to you 캠페인"이 있는데 이 내용은  지금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진행하고 있는 ‘서브웨이 테일 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신혼집 구하기’ 와 두 번째 이야기 ‘그녀가 동거한다’가 다섯 가지 스테이지로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여러분들 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것이 재밌군요. 야후!코리아의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라온 여러 작품들 중에서 제게 조금이나마 동감이 가는 이야기를 스크랩했습니다. 자세한 이벤트의 내용은 야후코리아의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야후! 코리아의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다음 동영상은 야후의 설립자인 제리양의 축하 메시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