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팸투어]제천, 그곳을 다녀오다(3)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9. 23. 07:45

본문

반응형
벌써 제천 팸투어에 다녀온 이후 올린 글이 4편이네요. 해마다 각 지방별로 다양한 테마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제천시도 역시 한방을 주제로 해서 9월 23일까지 한방건강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2010JEXPO)가 열릴 예정이라 한방을 테마로 다양한 관광 상품과 한방관련 상품, 체험 행사들이 마련된 거 같습니다.

팸투어 도중에 들렀던 한방건강축제는 한방은 물론이고 천연염색체험, 각종 한방차 시음회, 다양한 한방 재료를 이용한 음식경연대회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한방 관련 차를 시음할 수 있는 다도 실습장소도 있더군요.

아래 장소도 다도를 체험할 수 있고 한방 칵테일, 한방 차,
각종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초가집을 오랜만에 보니 정감어리네요.
그 외에도 한방 재료로 담은 전통주, 요리 경연대회 등이 있었는데 전혀 생각지도 않은 조합으로 만든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이번에 참가한 블로거들이 머무른 숙소는 한 마을의 구성원들이 직접 건축해서 공동으로 운영하는 가족단위 웰빙 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찜질방, 한의원, 주말 시골장터, 등산로, 산악자전거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명암산채건강마을 홈페이지: http://www.wellbeingtown.co.kr/new/main.php)
아래 음식의 전체 사진은 일행인 아가다님이 촬영한 사진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가 바깥쪽이라서 음식 사진을 전부 촬영하기 어려워 일행의 사진을 잠시 빌려왔습니다.




관련글: [팸투어]제천, 그곳을 다녀오다(프롤로그)
            [팸투어]제천, 그곳을 다녀오다(1) 
            [팸투어]제천, 그곳을 다녀오다(2)
            [팸투어]제천, 그곳을 다녀오다(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