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러스 닥터"- 황사철에 필요한 제품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3. 17. 13:57

본문

반응형
"바이러스 닥터"의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작년에 원룸으로 새로 이사를 하면서 가습기공기청정기를 구매할 건지 고민을 했습니다. 자취 생활을 약 12년(군 복무시기 제외)간 했었는데 어릴 때는 가습기를 구매할 생각도 없었고, 그땐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이런 것이 있는 줄 몰랐던 시기라서 방이 건조하게 느껴지면 예전 어머니들이 자기 전에 덜 마른 빨래를 방에 널거나 그릇에 물을 담아서 사용하던 것을 떠올리고 저도 그릇에 물을 담아서 책상 위에 놓고 잠을 자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공기정화에 좋은 식물이 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그렇게 큰 효과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작년에 새로이 지어진 원룸으로 이사를 하면서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잠기는 날도 많아지고 감기에 자주 걸려서 결국 저렴한 가습기를 쇼핑몰에서 찾다가 우연히 홈플러스에 갔다가 디자인이 마음에 든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습기를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물보충이나 청소하는 것이 귀찮아서 결국은 삼성전자의 제품을 체험단을 통해 사용하게 되면서 이 제품은 제 곁을 떠나 머나먼 곳으로 떠났습니다.

자, 그럼 "바이러스 닥터"와 기존에 사용한 가습기의 장단점, 청소 방법, 아토피 환자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청소 방법을 직접 사진으로 담아야 하는데 제가 사진을 찍고 그러는 것보다는 사용설명서에 나온 것이 더 자세하기에 설명서의 방법을 실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