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벤쳐 서포터즈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약간의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는 이야기인데 블로그얌에서 올려놓은 약도를 보고 길을 잘 못 찾아서(압구정역 앞 커피빈을 보고 그 부근에서 헤맸다는)시간이 걸려서 약속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물론 저를 제외하고 다른 몇몇 분들도 압구정역 부근에서 길을 헤맨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누군지 아시겠죠? ㅋㅋ)
이날 행사장소에서 "비앤아이-B&I"를 운영하시는 Kay님과 사진관련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쭌's 님과 리더유 님을 만났네요. 그 외에도 여러 블로거 관련 모임에서 얼굴을 마주친 분도 계시네요. 일단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실내를 몇 장 찍은 게 있어서 올려봅니다.
행사에 대한 간략적인 취지 등을 설명해주시고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네요. 즐거운 게임과 많은 블로거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빙고게임, 그리고 여러 게임을 통해서 다양한 선물을 블로거들에게 나눠주었답니다. 그 후에 모두들 기다렸던 식사시간.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어서 모두들 즐겁게 즐겼던 시간이었답니다. 사진 편집하기 귀찮아져서 그냥 대충대충 모아서 올려봅니다.
아, 전 이날 "골진동 이어폰"을 받았구요 행사가 끝나고 나서 챙겨주신 물품은 머그컵과 간식거리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