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간단 리뷰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2. 4. 08:13

본문

반응형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꽃미남, 미소년
의 남성상이 여성들에게 호감을 받게 되면서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남성화장품 시장이 과거에 비해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과거 여성화장품 위주였던 것이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게 되면서 남성용 화장품의 종류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크리니크남성화장품에서 출시되는 제품 중 하나인 "에이지 디펜스 하이드레이터 SPF 15"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간단한 사용기를 작성할려고 합니다. 

사실 일반적인 남성들이 가장 선택하기 어려운 것이 화장품이 아닌가 합니다. 보통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고 여름철에는 선블록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다일텐데 요즘 기능성 남성화장품이 출시되면서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은 화장품 매장의 직원에게 추천남성화장품을 골라달라고 부탁한 적도 몇 번씩 있을 겁니다.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즈 포맨시리즈에는 세안용, 각질관리, 보습용 제품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이번에 사용하게 된 제품은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 보습을 해주는 "에이지 디펜스 하이드레이터 SPF 15"입니다. 남성들은 여성들에 비해 매일 아침마다 하는 잘못된 면도습관과 잦은 음주 등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각질손상과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 해서 피부노화나 피부손상을 겪게 됩니다. 아래 "안티에이징을 돕는 생활의 발견 8"의 기사는 2008년 9월호 Arena 잡지에 실린 기사중 일부입니다.

Arena 2008년 9호 기사에서 발췌

이 제품을 약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전에 사용하던 비오템 옴므의 "아크노클린 안티 블러미쉬"보다는 좀 더 품질이 좋게 느껴집니다. 비오템 옴므의 경우 크리니크보다는 조금 피부흡수가 느리고  끈적임이 느껴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비해서 크리니크 제품은 끈적임도 거의 없은 편이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향이 괜찮다구 하는 주위 분들도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크리니크 제품과 제가 사용하던 비오템 옴므의 제품을 비교한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크리니크 제품과 비교할  비오템 옴므의 제품은 "아크노클린 안티 블라미쉬"제품인데 제 손등에 발라서 두 제품을 비교한 것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할 경우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비오템 옴므의 제품

비오템 옴므 제품을 펴서 바른 모습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 포맨

크리니크 스킨 서플라이 포맨 제품을 바른 경우


남자친구선물추천 화장품으로 안티에이징과 보습, 자외선 차단등 다양한 기능성을 가진 "크리니크 스킨 서프라이즈 포맨 시리즈"의 제품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