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2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산행 체험단" 활동 시작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9. 26. 19:37

본문

반응형
지난 번에 블로그코리아의 "리뷰룸"에서 본 K2 리뷰모집에 신청했는데 오늘 선정되었다는 메일이 왔네요. 북한산이니 도봉산, 설악산이나 지리산처럼 높고 알려진 산을 올라본 적은 없지만 주말에 가끔 동네 뒷산에 올라본 적이 있지만 제대로 등산화 리뷰어로 활동할 수 있을련지 걱정이 살며시 들기도 합니다.


활동조건은 월 3회 "산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등산하기 가장 좋다는 가을철에 여러 블로거와 함께 아름다운 산행에 참가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벌써 다음 달에 있을 첫 블로거와의 산행 모임이 기대가 됩니다.

일단은 동네 뒷산부터 자주 오른 다음 가까운 관악산이나 올라야겠네요. 언제 산을 좋아하는 블로거 모임을 해야할 거 같은 느낌이 오네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름다운 산행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