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전거래도 하고 이벤트도 참가하고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10. 8. 14:07

본문

반응형
작년 연말쯤에 DSLR을 구입하고 몇 개월 정도 사진을 찍으면서 제게 가장 적합한 화각의 렌즈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번들렌즈만 사용했는데 일정 기간이 지나고 카메라에 조금 알수 있을만큼 지나니 제가 평소에 찍는 사진이 인물 촬영이 약 80%에 풍경이 20% 촬영을 하기에  인물촬영에 적합한 단렌즈를 중고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거주하는 분들이야 직거래의 방법을 통해서 거래를 하지만 시간이 없거나 지방에 있는 분들은 대부분 택배거래를 하게 됩니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믿고 거래를 해야하는 택배거래를 악용해서 사기를 치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느 분은 렌즈를 구입했는데 택배박스를 개봉하니 십자수 재료만 몇 세트가 들었다는 웃지못할 이야기가 있네요.

그래서 대부분이 사람들이 일정 수수료를 부담하더라도 안전한 거래를 택하게 됩니다. 안전거래 사이트 중 하나인 INP2P 사이트에서 각종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카메라나 렌즈의 경우 수 십만원부터 수백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제품이므로 거래할 때 조금이나마 더 신경을 써서 해야 합니다. 중고장터나 각종 사이트의 회원 장터에서 판매가 성립되었다면 다시 한번 확인차 "더 치트"라는 [각주:1] 곳에서 검색해 보세요. 

  1. "더치트"는 인터넷 사기피해를 막고자 하는 사이트입니다. 각종정보 및 사고사례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