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쫑파티 후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8. 8. 2. 01:26

본문

반응형

드디어 제게 주어진 "티스토리 베타테스터"의 임무가 마무리가 되어서 어제(8월 1일) 홍대 홍문관 건물에 있는 다음의 사무실에서 쫑파티를 했습니다. 2007년 우수블로거 100분과 베타테스터로 신청하신 100분 중에서 쫑파티에 참여하신 분은 약 50분 정도였답니다. 아마 지방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분들도 있고 지방에 거주해서 혹은 휴가기간이라서 참여하지 못 한 분이 많으시더군요.

행사 시작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담당 직원분과 인사도 나눈 다음에 "솜사탕", "아이스커피", "푸딩" 등 5개 팀으로 나눠진 팀으로 갔습니다. 전 담당직원의 말에 의하면 "성향에 맞춰서 배정이 된 아이스커피 팀"이었답니다.(도대체 무슨 성향인지~그게 궁금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오늘 쫑파티가 벌어질 장소를 대략 스케치한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사가 진행되면서 베타테스터를 궁금했던 점이나 티스토리(혹은 다음)에 바라는 점들에 대해서 짧게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리고 "리트머스나 ON20"처름 조만간에 티스토리에 플러그인이나 위젯으로 결합이 될 서비스에 대해 간략히 설명을 듣기도 했답니다.
01234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234
위 사진 중에서 케익을 부는 장면의 3분은 우수테스터로 선정이 된 "데굴데굴님, 노PD님, 그리고 다른 한분(필명이 기억이 안 나네요~)"입니다. 저 세분들 앞에 놓여진 케익 중 하나는 바로 맨큐님이 사온 케익-사온 걸 강조해달라셨더라구요~~ 입니다.

그리고 방명록에 많은 포스트 잇이 붙여져 있어서 제가 받은 상품-멀티리더리&usb 허브-입니다. 테스터들에게 준 작은 선물은 템블러랑 ON20의 잡지, 오프라인 초대장과 노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