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험단 모집-존의 쉐프들(육가공 제품, 소시지 관련 체험단)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0. 6. 2. 12:02

본문

반응형
존 쿡 체험단 모집

오랜만에 체험단 모집 글을 올리게 되네요. 제가 지난 2월초부터 4월 초까지 활동한 에쓰푸드의 육가공 브랜드인 "존 쿡(Jhon cook)"에서 체험단을 모집하는 공지를 보고 제 블로그에 가져왔습니다.

에쓰푸드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은 파리***와 같은 제과업체 피자* 과 같은 피자 체인점, 호텔 등에 납품이 되어서 사용되고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서는 햄이나 소시지, 베이컨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예전에 블로그에 올린 통 칠면조 훈제도 판매하니 추수감사절에 구매해서 특별한 날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food] - 즐거운 모임을 위한 "존 쿡의 홀터키-통 칠면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 존 쿡(John Cook)에서 보내준 각종 육가공품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 존 쿡의 모듬햄 세트를 이용한 아이들 간식

다만 존 쿡의 체험단의 경우 요리를 쉽게 접하는 주부, 요리 관련 블로거, 요리 전공 대학생 등이라면 체험활동 기간동안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제가 활동하던 1기때는 매주 주어진 재료로 2개의 음식을 만들어서 레시피와 함께 올렸는데 이번 3기부터는 조금 변화가 있는 거 같습니다.(자세한 건 체험단 선정시 간담회에 참석해서 활동내용을 들으시면 될 거에요)

존 쿡 체험단으로 활동하신다면 여러가지 소시지와 베이컨, 다양한 육가공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겁니다. 우선 체험단에 신청하실려면 "존쿡 카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체험단 양식에 "카페 아이디"와 "카페 닉네임"을 기재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존쿡 카페 가입하기: http://cafe.naver.com/johncook

자, 신청하실분들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서 양식을 꾸미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