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 쿡의 모듬햄 세트를 이용한 아이들 간식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0. 2. 22. 08:30

본문

반응형
존 쿡의 서포터즈(존의 쉐프들)를 하게 되면서 받게 된 모듬햄 세트가 있었는데 어떤 음식을 만들어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주말에 가까운 거리에 사는 친척 누나랑 조카가 놀러와서 간식용으로 만들어본 음식이랍니다.

재료: 목살 스테이크, 소시지 2종류, 스테이크 소스, 잉글리시 머핀, 계란, 캐첩

위 사진이 모듬 햄 세트랍니다. 세트 구성품은  사진 왼쪽부터 소시지 2종류(그릴 소시지, 컨츄리 소시지), 삼겹 바비큐, 치킨스테이크, 돼지고기 목심 스테이크랍니다.  오늘 조카에게 만들어줄 간식은 신선한 돼지고기 목살을 훈연하여 스테이크 형태로 두툼하게 슬라이스하여 고기의 깊은 맛과 씹는 맛이 일품인 스테이크와 소시지를 팬에 구워서 줄 거랍니다.
우선 소시지에 칼집을 낸 다음 데워진 팬에 목살 스테이크를 올려서 익힙니다. 소시지와 스테이크를 익은 다음엔 계란 프라이를 만들면 된답니다. (계란 프라이를 하는 동안 노른자가 터지고 조금 타버렸네요...ㅠ.ㅠ)
자, 이젠 맛있는 향기를 내는 스테이크와 소시지, 계란 프라이를 고이 담아서 스테이크 소스와 케첩 등을 뿌려서 내 놓으면 됩니다. 아, 사실 혼자 살지만 제대로 뭘 만들어 먹지 않은데 누가 놀러와야 이렇게 만들어보게 되네요.



※이 글은 존 쿡(John Cook)의 체험단"존의 쉐프들"로 참가하면서 작성하는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