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 드림컨퍼런스 "카림 라시드"편

체험단 이야기/한화그룹 체험단

by 곰탱이루인 2008. 11. 3. 11:10

본문

반응형
한화의 Global Dream에 대한 미래지향적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 미래학자 롤프 옌센,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등 세계적 거장들을 초청하여 그들의 삶과 작품 세계를 직접 들으실 수 있는 '2008 한화 세계 명사 초청 강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그 세 번째 마당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Creat your Dream"을 주제로 강연회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카림라시드는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로 현재 KARIM RASHID inc. 대표이며, 세계 각국 400여 기업과 인테리어, 퍼니쳐, 프로덕트,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적인 제품 디자인을 개발했으며 그 외에도 PRADA, Tommy Hillfiger, 랄프 로렌, 이브 생 로랑 등과 작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한화그룹 CI인 TRI circle 을 개발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강연회에 참석하셔서 그의 삶과 작품 세계 속에서 일상을 새롭게 디자인 할 수 있는 지식과 감성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카림라시드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강연회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된 한화그룹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답니다. 아마 선착순으로 참가인원을 선정하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