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레쉬덕"의 이벤트 상품 도착

food

by 곰탱이루인 2008. 10. 7. 15:26

본문

반응형
지난 달 30일에 프레쉬에서 이벤트를 했습니다. 원래 프레쉬덕에서 1주일동안 매일매일 이벤트 주제를 달리하면서 시행한 이벤트였습니다. 제가 선정된 30일의 주제는 "인연을 만난 사연을 올리는 분"에게 상품을 주는 것인데 다른 분들도 사연을 안 올리고 솔로인 제가 덜컥 글을 남겨서 선정이 되었습니다. [관련 링크: http://www.freshduck.co.kr/205 

이벤트의 상품은 오리 양념불고기와 오리떡갈비였습니다. 요즘 가을철이라 몸에 좋은 걸 먹을려고 노력을 
하는데 혼자 살고 있기에 혼자 식당에서 먹는 것도 별로더라구요. (프레쉬덕 덕분에 몸보신합니다..ㅋㅋ) 
어제 보내셨는데 같이 넣어준 아이스팩이 겨우 반 정도 녹았더군요.

저렇게 아이스팩과 진공포장된 양념불고기와 떡갈비가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요즘처럼 먹거리에 걱정이 
걱정이 많은 분들을 위해 진공팩 겉면에 보관방법이나 유통기간, 원료와 함량, 연락처를 기재한 종이를 붙여주셔서
걱정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것이지만 감동받은 것은 아이스 박스안에 넣어져 있는 봉투 안에 편지입니다. 편지내용은
발색제나 합성조미료, MSG를 사용하지 않았으며(다만 떡갈비에는 조미료가 약간 들어있지만 앞으로
제품 생산 과정에서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봉투에 "무조건 사랑합니다"
라는 말이 기분 좋네요.

그리고 저처럼 요리를 잘 못 하는 분을 위해 조리법을 알려주셨네요. 보내주신 오리고기 감사히 먹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