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의 헤어스타일을 위한 케라시스 옴므 왁스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9. 5. 14:12

본문

반응형


어릴 때 막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텔레비젼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갔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시골에 살던 때라 헤어 젤, 무스와 같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힘들었고 막상 구입해도 국민학생이 사용하기가 참 어려웠습니다.

아버지가 가끔 사용하던 포마드를 학교갈 때 몰래 바르고 갔는데 처음이라 얼만큼 사용해야 좋은 지 몰라서 듬뿍 바르고 학교에 갔다가 선생님이 보시고 집에가서 머리감고 오라고 하시더군요. 지금이야 웃고 넘어가지만 그 당시엔 좋아하던 친구 앞에서 그렇게 되어서 여린 마음에 상처가 되었답니다.

이젠  남자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패션의 마지막은 헤어스타일, 옷과 구두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데 요즘은 각종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 많아지면서 자신의 헤어 상태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인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케라시스 옴므에서 남성들의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매트왁스 익스트림 하드
이 제품 이름처럼 초강력 세팅으로 격렬한 움직임에도 스타일링된 헤어스타일을 유지시켜 줍니다. 제품 특성상 광택이 없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해양심층수 성분이 포함이 되어 있어서 잦은 스타일링에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매트왁스 익스트림 하드 사용법 동영상>>


클레이왁스 수퍼하드
이 제품은 하드클레이 성분의 강한 셋팅력으로 인해 역동적이고 개성적인 스타일링 연출에 적합합니다. 특히 이 제품엔 클레이파우더 성분이 있어 사용시 모발에 매트한 질감을 주며 사용시 부드럽게 모발에 발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매트왁스 익스트림 하드"제품처럼 이 제품에도 해양심층수 성분이 있어 잦은 스타일링에도 모발보호를 해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레이 왁스 수퍼하드 스타일링 동영상>>


크림왁스 하드
이 제품은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실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제품이 크림 상태라서 쉽게 모발에 바를 수 있습니다. 다른 케라시스 옴므 제품처럼 해양심층수 성분이 있어 모발을 보호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림왁스 하드 스타일링 동영상>>


화이바왁스 내추럴 볼륨
이 제품은 다른 케라시스 왁스제품과 달리 섬유질 성분(화이바)이 포함되어 자연스럽고 볼륨 스타일의 헤어스타일링을 하실 때 적합합니다. 섬유질 성분인 화이바가 포함이 되어 부드러운 질감으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줍니다. 이 제품 역시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가 되어 모발을 보호해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이바왁스 내추럴 볼륨 사용법>>


케라시스 옴므에서 남성 헤어스타일 제품을 몇 가지 출시를 했습니다. 제가 평소 사용하는 왁스는 광택이 있었는데 이번에 케라시스에서  무광택이며 강력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왁스가 나와서 사용해보고자 케라시스 옴므를 선택했습니다. 위에 나온 것처럼 왁스 바르는 법이나 헤어스타일리스트가 보여주는 사용법 동영상을 통해 어떻게 하면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케라시스 홈페이지: http://www.kerasys.net/index.asp]

처음 케이스를 개봉했을 때 왁스에서 풍기는 향기가 좋더군요.


전에 사용하던 왁스에 비해서 세팅력이 좀 더 뛰어났으며  머리카락 길이가 짧으신 분들이나 헤어스타일을 세우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매트왁스 익스트림 하드" 제품을 사용할 경우 만족감이 크리라 생각됩니다. 사용 후에 끈적임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약한 점도 저에겐 좋더군요. 결국 케라시스 옴므의 헤어왁스가 기존에 사용하던 왁스의 자리를 차지할 거 같습니다.  

 사실 왁스를 사용하면서 직접 사용하는 장면을 찍어야 하는데 혼자 카메라 들고 제품 찍고 왁스를 결과물을 찍을려니깐 힘드네요. 한 손에는 카메라를 들고 제품사진 찍는 모습, 상상이 되시나요? 잘 생긴 모델을 데려와서 촬영이라도 해야하는데 제 모습을 셀카로 할려니 힘드네요.(오늘 처음으로 제 블로그를 통해 제 모습이 공개됩니다. 두두둥...)
 

모발을 관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외출 후에 깔끔하게 씻어내는 것이겠죠? 여름철에 땀을 많이 흘리거나  왁스나 젤과 같은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할 경우 "딥 클렌징 샴푸"를 사용하기를 권해드리며 비듬이나 두피 가려움, 지성두피를 가지신 분이라면 "두피케어 삼푸"를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