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추석선물로 오랄 비 전동칫솔 어떤가요?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8. 19. 19:59

본문

반응형
예전부터 치아에 대한 소중하다고 어르신들이 말씀한 걸 잘 모르고 지내다가 서서히 치과를 자주 이용하게 되면서부터 그 말씀을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른 곳이 아픈 것보다 치아가 아프면 정말 참을 수 없죠. 그리고 치과의 경우는 거의 고액의 치료비가 들어가므로 치아가 건강한 분들이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벌써 민족의 최대 명절중 하나인 추석이 한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주위 분들에게 선물은 무엇으로 드릴 지 생각해보셨나요? 예전에는 간단하게 상품권 내지는 이런 저런 일상에서 쓰이는 생활용품을 선물로 드렸는데 이제는 건강과 관련된 건강식품 내지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에 시선이 가게 되더군요.

주변 분들에게 이번 추석에 부모님 선물 추천할만한 제품을 고르라고 한다면 오랄비 전동칫솔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잇못이나 치아 상태 혹은 보철을 하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타 제품에 비해 뛰어난 기능이 있다는 것도 무시못 할 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니가 약간 잇몸이 약해서 다른 전동칫솔 제품보다는 오랄비에서 나온 제품들 중에서 고르다보니  공기방울을 이용한 제품이 있어서 그걸로 이번 추석 선물을 드려야겠습니다. "프로페셔널 케어 8500 옥시젯"의 제품설명에 물과 공기방울을 이용해서 미세방울로 치아를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할머니 집에 가면 할머니가 치아가 안 좋으셔서 틀니를 주무실 때마다 손질하는 게 무척 맘 아프셨는데 어머니도 역시 치아가 약하신 거 같아서 으례 걱정이 되네요. 이번 부모님에게 드릴 추석 선물 추천으로 전 전동칫솔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