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패밀리레스토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혹은 연인끼리 또는 친구 생일, 회식을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하는 게 일상사가 되었네요 .그래서 모임을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갖게 된다면 주변 지인들에게 괜찮은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을 해 달라고 합니다.
2004년 아테네 올림픽때 여자 핸드볼팀을 영화로 담은 "우생순-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보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올림픽에는 수많은 종목이 있는데 그 중에서 주목받는 종목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육상, 농구, 축구, 수영 등에는 수많은 분들이 응원도 하고 경기를 참관하지만 핸드볼이나 하키 종목은 지원도 다른 종목에 비해서 떨어지고 국민적 관심도 적은 분야입니다.
아시다시피 여자 하키, 여자 핸드볼, 여자농구 등을 봐도 남자팀에 비해서 여자팀이 국제적인 랭킹이 더 높고 올림픽이나 다른 대회에서 성적이 좋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일부 종목에만 지원이 좋은 반면에 이들 비인기 종목에는 선수 층도 얇고 지원도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오죽하면 국내에 실업팀이 몇 개 없어서 외국으로 진출하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빕스(Vips)가 북경 올림픽을 맞이해서
올림픽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올림픽 기간을 맞이해서 국내회사나 글로벌 회사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벌이고 있는데 대부분이 이벤트 참가자 중 일부를 올림픽이 열리는 곳으로 보내서 응원하는 것이 대부분이더군요. 빕스에서는 여자하키팀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여자하키팀을 초청해서 미리 준비한 보양식과 응원보드도 전달하고 직원들의 응원가 합창,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 행사도 진행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을 보면 여자하키팀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빕스에서 준비한 보양식과 국민들의 응원으로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얻기를 바랍니다. 빕스에서 여자하키 선수단을 위해서 온라인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여자하키팀이 8강, 4강, 혹은 우승할 경우 각종 혜택이 주어지는 거 같습니다. 빕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응원세트나 격려세트 판매수익액의 1%를 여자하키선수단에게 후원금으로 지원되는 거 같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ivips.co.kr/new/enjoy_vips/event_01_view.html?idx=362&kind=hot]
사실 올림픽이나 월드컵 내지 다른 국제적인 대회를 앞두고 기업이나 관련단체에서 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그 후원이 대부분 축구, 야구, 농구처럼 인기종목에만 치우쳐 있고 하키, 핸드볼 등 다른 비인기 종목에는 지원의 손길이 부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빕스에서 그런 비인기 종목을 위해 행사를 하니깐 매장에 준비된 응원보드에 응원 메시지 하나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