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모닝 신한증권의 Big3 카드의 이벤트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7. 22. 19:00

본문

반응형

올해 들어 고유가와 고환율 정책으로 인해서 국내 경제가 안 좋은 상태입니다. 주변에 들리는 이야기로는 제 2의 IMF가 다시 생길거 같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자영업자들은 10년 전 IMF 때보다 더 경제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현재 외국 투자자들이 국내 증권 시장에서 매도를 하고 떠날려는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외국 투자가들이 그런 모습들을 보이면 국내 증시는 폭락장세를 보여주었는데 요즘은 외국 투자자들이 떠나는 모습을 보여도 증시는 오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예전에 비해서 증권사에 투자를 일임하는 비율이 줄어들어 개개인이 집에서 온라인 주식거래를 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 책임은 투자자인 개인이 짊어져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국 큰 수익을 내지 못 하는 증시에서는 사소한 비용, 즉 각종 수수료를 줄여야 하는 것은 기본적인 사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온라인증권사를 선택하는 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굿모닝 신한증권에서 이번에 온라인 주식거래를 하는 개인 투자자에게 돌려줄려는 의도로 만든 서비스가 바로 "신한 굿아이 Big 3 카드"입니다. 이 서비스에 가입을 하면 주식거래 수수료의 최대 30%를 Auto, Sky Pass, Beauty 이 세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포인트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같은 경우에는 "신한 Big3 Sky Pass"가 가장 끌립니다. 공연/영화의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마일리지를 적립받아서 여행갈 때 사용해도 될 거 같습니다. 만일 주식거래를 하면서 마일리지 카드 추천한다면 신한 굿아이 Big3를 선택하겠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http://www.goodibig3.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