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를 만들어가는 "HAZZYS Culture Club"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2. 14. 14:43

본문

반응형
지난 가을쯤에 모집이 된 "HAZZYS  Culture Club"기억하고 있으신가요? 모 블로거님이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열었는데 그 어려운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헤지스에서 지난 해에 모집했던 "HAZZYS Culture Slub 1기"에 이어서 2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선발 조건은 HAZZYS와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20~30대의 성인 남녀로서 심사를 거쳐서 100분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헤지스 체험단에서 모집하는 분야는 패션/사진/식도락/영화,공연, 전시/여행등 5개의 분야에서 20분씩 모집합니다.

응모기간은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이군요. 응모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에 첨부된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사이트: http://www.hazzys.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화와 예술에 관심이 있고 또한 많은 분들과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교류를 하며 새로운 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체험단에 응모를 해도 될거 같습니다. 저는 사진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 모집에 한번 참가하고자 합니다. 참가하는 방법은 위의 관련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절차에 따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관련사이트를 접속해서 "헤지스 체험단 2기"(화면 우측에 있더군요)를 클릭하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체험단의 정의와  해야 하는 일, 그리고 체험단의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네요. 주의 사항으로는 도배성 글을 올리거나 타게시글을 복사해서 올리는 경우에는 선정이 되지 않으며 체험단으로 선정이 될 경우 미션으로 주어지는 것은 꼭 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체험단을 신청하는 절차로 넘어가면 회원가입을 하는 게 나오는군요. 물론 회원이시면 그냥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체험단을 신청하는 항목(간단한 자기소개서와 몇가지 사항들)을 기재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