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다메 칸타빌레~~~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7. 12. 20. 08:52

본문

반응형
엊그제부터 감기랑 친구가 되었는데 오늘은 더욱 친한 사이가 되어서 온 종일 방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뒹굴거리기도 뭣해서 아는 동생에게 일본 드라마인 "노타메 칸타빌레~~"를 받아서 보고 있는 중입니다. 만화가 원작이라고 듣긴 했는데....

극 중에 나오는 남자 주인공(치아키인지..뭔지..)보다는 노다메에게 더 눈이 가게 되네요....완전 너무 귀여워요.. 밤새 추위와 더위를 번갈아가면서 겪었더니(더우면 보일러를 끄고, 추우면 보일러를 틀고) 잠도 제대로 못 잤네요. 약 먹고 잘려고 해도 쉴새 없이 터져나오는 기침으로 인해서....잠 들기는 좌절입니다.

크리스마스도 이제 코 앞인데(하긴 뭐 "나홀로 집에"를 보면서 3000개 짜리 퍼즐 맞출 예정이라...) ...교회에서 크리스마스 발표회때 조명을 담당해달라고 해서(그러고 보니 조명기기를 사면서 거의 제가 조명을 담당한 듯)프로그램마다 조명을 생각해야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기랑  빨리 헤어지는 법을 아시는 분 없나요? 약을 먹어도 별로네요...ㅜ.ㅜ








P.S  오늘 출근도 못 하고 집에서 뒹굴거리는데 보신 것 중에서 괜찮은 드라마(미드는 왠만한 거 다 본 듯...히어로(?)라는 것도 괜찮다던데 못 봐서 패스..)를 좀 소개해주시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