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링, 온라인 게임으로 실현되다.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9. 15. 11:16

본문

반응형

왠만한 사람들이라면 볼링을 해 보았을 것이다. 회사 동료끼리 회식후의 가볍게 운동삼아 볼링을 치든지 학생이라면 운동삼아 볼링을 즐긴 적이 있을 것이다.

일상에서 즐기던 볼링게임을 3D 온라인 스포츠 게임으로 구현을 해서 이번에 오픈베타를 시작하게 되었다. 스트라이크가 치던 그 현장의 긴장감을 이제는 집에서 느낄 수가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게임이 다양한 연령이 아니라 일부 연령을 위한 것이었다면 16파운즈는 다양한 연령을 위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 역시 초, 중,고, 대학생 등의 종류가 있고 다양한 액서사리가 있어서 캐릭터를 꾸며가는 재미를 사용자들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기존의 게임이 캐릭터의 심리표현이나 게임의 재미 가운데 하나를 포기해야 했다면 이번 16파운즈는 이 두마리의 토끼를 다 표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기존의 게임에서 랭킹이 포인트나 레벨로 선정한 것이라면 16파운즈에서는 다양한 랭킹과 인증 카드 시스템으로 인해 게임에서의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게임이 현실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것은 캐릭터의 구질, 볼의 특성, 방향, 힘 등의 변수들에 따라서 게임의 묘미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여러가지 변수들로 인해 본인이 직접 게임을 하는 그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