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1. 9. 15. 06:10

본문

반응형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아이폰이 국내에 출시가 되면서 그로 인해 악세서리 중 하나인 케이스 선택에 고민인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정품 범퍼와 비정품이지만 고가인 범퍼가 여러 쇼핑몰에서 구할 수 있을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서 고민인 분들이 많더군요.

인터넷에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어떤게 괜찮은건지 잘 모르시겠죠? 저도 동생이 아이폰4를 예약했다고 해서 케이스를 선물로 줄려고 오픈 마켓에서 알아보니 수많은 종류가 있어서 선택하기 어렵더라구요. 저처럼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몇 가지 상품을 추천할려고 합니다. 오픈마켓이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여러 오픈마켓에서 수 많은 아이폰 케이스를 알아보다가 SGP나 벌킨,  인케이스 아이폰4 케이스 중에서 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것은 몇 천원짜리도 있긴 하지만 너무 저렴하면 품질이 좋지 않은 것이 많아서 적당한 가격대(2만 3천~2만 7천원대)의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여동생이 사용할 거라 좀 예쁘장한 것으로 골랐는데 남성분들도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있으니 여러 제품 중에서 선택하면 될 거 같네요.

아이폰4 케이스 추천 -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새틴 실버"


처음에 살펴볼 아이폰4 케이스는 SGP 네오하이브리드 EX 새틴 실버입니다. 가격대는 27900원이며 깔끔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그립감과 아이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범퍼케이스로 데스그립 방지 및 아이폰4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SGP 네오하이브리드EX  구경하러 가기]


 아이폰4 케이스 추천 - SGP 네오하이브리드 EX "단테 레드"


두번째로 살펴볼 아이폰4 케이스는 SGP 네오하이브리드 EX 단테 레드입니다. 가격대는 27900원이며 깔끔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그립감과 아이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범퍼케이스로 데스그립 방지 및 아이폰4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sgp 네오 하이브리드EX 구경하러 가기]


 아이폰4 케이스 추천-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샤베트 핑크"


세번째로 살펴볼 아이폰4 케이스는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샤베트 핑크입니다. 가격대는 27900원이며 깔끔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그립감과 아이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범퍼케이스로 데스그립 방지 및 아이폰4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이 제품인 샤베트 핑크인 경우 여성들이 좋아할 컬러인 거 같습니다.

[sgp 네오 하이브리드 ex 구경하러 가기]


 아이폰4 케이스 추천-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인피니티 화이트


네번째로 살펴볼 아이폰4 케이스는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인피니티 화이트입니다. 가격대는 27900원이며 깔끔한 디자인에 안정적인 그립감과 아이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범퍼케이스로 데스그립 방지 및 아이폰4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이 제품인 인피니티 화이트인 경우 화이트 컬러로 인해서 깔끔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주목받을 제품인 거 같습니다.

[sgp 네오 하이브리드 ex 구경하러 가기]


 아이폰 케이스 -벨킨케이스 Grip Vue


벨킨 케이스는 이미 아이폰 케이스 쪽에선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가격대는 19000원이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여느 브랜드과는 다른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명칭조차 그립뷰라고 지었을 만큼 벨킨의 자부심을 느낄수 있는 케이스이지요. 멋을 중시하는 남성 유저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케이스입니다.

[벨킨 그립뷰 케이스 살펴보러 가기]


 아이폰4 케이스 - 인케이스 슬라이드 케이스


아이폰 명품 케이스 인케이스 슬라이드입니다. 현재 50000원의 가격이지만 할인을 받을 경우 3만 4천원입니다. 러버레일이 부착된 제품이라 아이폰에 결합할 때 편리하고 외부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인케이스는 진리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멋있는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제품도 있지만, 역시 인케이스는 화이트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인케이스 슬라이드 케이스 살펴보러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