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vs 아스널, 메시 4골 원맨쇼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10. 4. 7. 07:47

본문

반응형
오늘 새벽에 바르셀로나 홈구장인 캄노우에서 열린 2009/2010 챔피언스리그 8강전 2차전에서 바르셀로나의 메시가 4골을 넣는 활약으로 바르셀로나가 4:1로 대승했네요.  전반에 아스날의 벤트너의 선제골을 넣었지만 곧 이어 메시의 동점골과 역전골, 그리고 해트트릭으로 이어지는 활약을 보여주면서 홈구장의 응원 속에서 승리했네요.
사실 8강전 대진이 확정되는 날에 가장 흥미로운 8강전은 맨유와 뮌헨, 바르셀로나와 아스날의 경기였습니다. 지난 1차전에서 바르셀로나가 아스날의 홈구장에서 경기를 주도하면서도 아쉽게도 비겼던 거에 비해서 이번 2차전은 홈구장의 일방적인 응원 속에서 그들이 가진 능력을 보여주면서 아스날을 4강 진출의 제물로 삼았습니다.
역시나 오늘 경기에서 가장 핵심적인 활약을 한 선수는 "메신"이라 불리는 메시였습니다. 리그 경기에서도 뛰어난 득점력을 보이는 그가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8골을 넣으면서 득점왕에 한발 다가서는 거 같네요.
이날 경기는 아스날의 벤트너에게 선제골을 내주면서 시작되었지만 이후 메시의 신들린 골결정력을 보여주는 경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누군가의 말처럼 쉽게쉽게 골을 넣는 모습에서 그의 실력을 볼 수 있겠죠.(누구는 아주 어렵게 골을 넣지만 누군 마치 장난치듯 쉽게 넣는 모습에서 실력차이를 알 수 있겠죠?)
아스날과 바르셀로나의 2차전의 골장면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