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하게 마시는 "마시는 브런치" 리뷰

food

by 곰탱이루인 2009. 10. 30. 08:56

본문

반응형
SKT의 홈페이지인 T월드에서(행복한 체험멤버십) 신청한 음료가 도착해서 간단하게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없었다면 신청한지도 모르고 넘어갈뻔 했네요.

제가 받은 건 "마시는 브런치"를 컨셉으로 한 음료입니다. 단호박, 사과, 복분자, 녹두 등 4종류가  든 박스(4종류*3병씩) 하나를 받아서 간단시식했습니다.
음료가 든 택배라서 혹시나 모를 충격에 깨지지 않게 포장이 되었네요. 박스 안에 든 4종류의 음료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첫번째 음료는 복분자를 주재료로 한 것이에요.
두번째는 녹두가 주재료.
세번 째는 제가 좋아하는 사과가 주재료.
마지막으로는 단호박이네요. 노란 빛이 눈에 확 들어오죠?
제 손에 잠시 머물렀다가 주변 분들에게 하나씩 나눠주고보니 종류별로 한 병씩 남았네요. 오늘 아침으로 마신 건 단호박이에요. 달콤한 맛과 씹히는 식감이 괜찮았어요. 아침 식사를 제대로 못 챙겨드시고 출근하는 분이나 학생들이라면 아침 끼니용으로 간편하게 마시기엔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