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산책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8. 24. 07:59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강아지를 데리고 근처 학교로 산책겸 나왔는데 왜 이리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 남자아이가 보이면 제 등뒤로 숨더니 여자(여자 아이든 아가씨든)가 보이기만하면 꼬리를 흔들며 달려가더라구요.

이 사진은 한참을 운동장을 뛰어다니다가 지쳐서인지....나무 그늘 아래 벤치에 앉아있는 저에게 오더니 혀를 쏘옥 내밀고 쉴 때 찍은 거랍니다. 뛰어다니는 강아지 사진은 찍기 힘들더라구요(연사가 좋은 카메라도 아니구..ㅜ.ㅜ)
산책하러 나갈때마다 목줄에 메여져서인지 오랜만에 목줄을 풀어주었더니 운동장을 자기 집마냥 뛰어다니더라구요. 한숨 돌리고 나더니 이제는 학교 운동장 구석구석을 돌아다니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이 먹고 버린 아이스크림 막대기를 물어오기도 하고 나무 아래 자란 풀에도 관심을 두기도 하구요.
저렇게 돌아다니다가 이제는 지쳤는지 혀를 쏘옥~~내밀고 다가오네요. 저렇게 지친 표정을 보이다가도 여자 아이나 아가씨가 보이면 냉큼 뛰어갑니다. 웃기게도 아주머니가 지나가면 절대 다가가지도 않아요. 자기도 암컷이면서.....
나무 그늘 아래 업드려 쉴만한 자리를 찾아서 낼름 누워버립니다. 평소에는 셔터누를 시간도 안 주고 돌아다니더니 이제는 지쳤는지 이제는 셔터 누를 시간을 주네요.

*P.S
이 글은 흠....날림성 포스트라고 말하기가....
요즘들어 포스트 쓸 내용들이 줄어들면서 강아지를 이용(이용이라고 하기엔...ㅋㅋ)하고 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