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동 나들이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7. 31. 10:29

본문

반응형
어제 인사동에 갈 일이 있어서 카메라를 들쳐메고 나갔네요. 날씨는 후덥지근한 여름철 날씨 그대로라서 괜히 카메라를 들고나왔나 후회할 정도..였네요

주말엔 인사동은 사람들로 가득차버려서 발걸음을 되돌리게 되는데 어제도 방학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인사동은 현재 공사중이라서 도로는 혼란스럽구 찾아간 쌈지길도 여전히 사람들로 복잡하네요.
쌈지길에 가본 분들이라면 누구나 찍어본다던 사진들 중에서 건진 사진들이에요...ㅋㅋ 여전히 사진은 발로 찍어버리네요.

필름처럼 보일려고 필름효과를 준 것......카메라에 무엇을 담아야 할지 고민하게 만드는 것..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