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영 사진 연습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23. 12:19

본문

반응형
물에 비친 모습을 담는 이른바 반영사진을 한번 찍어보았는데 다른 분들이 보여주는 사진에 비해서 많이 부족하네요. 길을 걷다가 인도에 고인 물웅덩이를 매개로 삼아 찍어 본 반영사진이랍니다. 이때 카메라 위치가 높았던 거 같네요. 지면에 가깝게 해서 찍었다면 좀 더 괜찮은 사진이 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더 멋진 반영 사진을 담아봐야겠네요.
아래 사진들은 플리커에서 검색한 반영 사진입니다.
Reflection[반영]
Reflection[반영] by AAA siam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SG105881
SG105881 by egg™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