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VLUU PL10] 봉추찜닭- 단맛의 향연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12. 10:05

본문

반응형
"이 포스팅의 사진들은 삼성 VLUU PL10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어제 지인과 메신저로 이야기를 하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약속을 잡았는데 돈까스보다는 봉추찜닭을 선택해버렸습니다. 고향이 안동이라서 어릴 때부터 먹었던 음식인데 서울지역에서는 찜닭을 잘 안 먹었답니다. 고향에서 먹던 거와 달리 서울 사람의 입맛에 맞춰서 그런지 단 맛이 입안에서 맴도는 느낌이었답니다.

우선 빈 속을 채워주는 미역국이 나왔답니다.
기름진 음식에 어울리는 피클이 나왔네요. 
아삭한 맛의 샐러드
제 입에는 피클보다는 깍두기가 찜닭에 더 어울리더라구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찜닭이 등장했습니다. 뜨거운 열기의 프라이팬을 거쳐서 하나의 음식으로 완성되었네요.
또 다른 시선으로 촬영한 찜닭 음식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