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VLUU PL10]강남역 "블랙 앵거스"- 두번째 이야기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6. 10:40

본문

반응형
"이 글의 이미지는 삼성 VLUU PL10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난 1일에 헤지스의 체험단 4기가 활동을 시작하는 행사, 즉 오프닝 행사가 강남역 부근의 "블랙 앵거스"에서 열렸습니다. 작년에 제가 2기로 활동을 했었는데 벌써 4기가 모집되어 3개월동안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작년에 2기로 같이 활동한 멤버들을 만나서 맛있는 스테이크와 스파게티, 파스타로 식사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거 같네요. OB 멤버로 참여한 오프닝 행사라서 뒷쪽에 마련된 테이블서 식사만 하고 돌아오긴 했지만 카메라에 맛난 음식들을 담아왔답니다.

전 편(블랙 앵거스-첫번째 이야기)에 이어서, 이제 본 요리를 먹어야겠죠?

샐러드에 이어서 이번에는 스파게티와 파스타가 나왔답니다. 스파게티는 "씨푸드 토마토 스파게티"였으며 파스타의 경우 "그릴드 쉬림프 파스타"였답니다. 제 입맛에는 "그릴드 쉬림프 파스타"가 맞더군요.
스파게티와 파스타를 먹은 후에는 이제 메인인 스테이크가 나왔답니다. 각 메뉴의 이름은 기억할 수 없지만 각기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스테이크를 먹으면서 가니쉬가 없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지만 바로 이어서 가니쉬가 담긴 접시가 나오면서 그 궁금증이 풀렸답니다.
스파게티와 파스타에 이어서 스테이크까지 먹은 후에는 3기 체험단 중 어느 분이 준비해온 것으로 디저트를 먹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