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VLUU PL10]병천순대 순대국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5. 5. 10:05

본문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을 먹게 되었네요. 가끔 보던 친구였는데 따로 식사를 하는 건 오랜만이었답니다. 그냥 집 근처에 있는 병천순대에서 순대국을 하나씩 시켜서 먹으면서 이야기도 나누면서 저녁을 먹게 되었네요.

순대국을 가끔 먹을 때마다 구수한 국물에 이끌리게 되네요. 아삭한 깍두기와 양념이 된 고추 짱아찌. 거기에 짭쪼름한 새우젓까지 모두가 순대국을 맛있게 만드는 조연들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숙성이 잘 되어서 맛깔스런 깍두기에 젓가락이 자주 가게 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양념된 고추짱아찌네요. 보통 순대국집에서는 잘 못 보던 반찬인데 이곳에서는 맛 보게 되네요.
역시나 배추김치가 빠지면 섭하겠죠? 
오늘의 주연인 순대국이 드디어 나왔네요. 순대보다는 머릿고기나 내장 등을 좋아해서 넣어달랬더니 순대보다는 다른 부위가 많은 편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