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면도기 브라운 590cc 사용 후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4. 20. 09:16

본문

반응형
여성들이 외출시 화장으로 자신의 외형적인 미를 완성시킨다고 한다면 남성들의 경우는 깔끔한 면도가 아닐까 합니다. 사실 여성들이 아침에 화장하는 것을 귀찮아하는 것처럼 남성들도 면도라는 것을 즐겨 하지는 않습니다. 

오죽하면 드라마 출연 배우가 수염을 기른 상태로 나오면 길거리에서 수염을 기른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수염을 기르는 것도 손길이 많이 간다고 하지만 면도시 피부에 상처 입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바쁜 출근길에 일회용, 3중날, 5중날의 면도기를 사용한 분들 중에서는 면도시 피를 흘린 적이 있을 겁니다.

이 달 중순에 세계적인 면도기 회사인 브라운에서 면도기 시리즈 7, 5, 3 ,1 의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마감 하루 전에 어느 블로거가 이벤트에 관한 글을 올린 것을 보고 무심결에 신청했는데 시리즈 590cc 면도기에 당첨이 되어서 지난 주말에 배송되었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고서 포장 상자에 드러난 이미지처럼 웅장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치 아침 해가 떠오르기 전에 주변 바다가 붉게 물드는 것처럼 그런 느낌을 제가 받은 거 같네요.

우선 구성물품을 전부 정리해보았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제품 중에서 7시리즈에서 2개 제품, 5시리즈에서 2개 제품이 "클린& 리뉴 시스템"을 위한 거치대가 있습니다. 사진 좌측 상단의 거치대가 바로 "클린&리뉴 시스템"을 위한 거치대랍니다.
또한 면도기 손잡이 부분에 충전량을 알 수 있는 LED 표시등이 있어서 충전량이 얼마인지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기 헤드 부분의 청소 시기를 알려주는 클린용 LED 표시등이 하단에 있어서 그 시기를 알 수 있을 겁니다.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590cc의 경우 "클린&리뉴 시스템"을 위한 거치대를 이용해 면도기의 세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흐르는 세면대의 물을 이용해서 쉽게 헤드 부분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클린&리뉴를 위한 거치대에 면도기를 결합시킨 모습입니다. 거치대 하단에 수용성 클린액을 투입한 다음에 거치대 중앙 부분의 버튼을 이용해서 클린&리뉴를 시행할 수 있답니다.
그 외 제품 외적인 면을 보면  구레나룻이나 긴 수염 정리를 위한 트리머가 제품 후면에 있습니다. 버튼을 이용해서 상단으로 트리머를 이동시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면도시 사용자의 턱 굴곡에 맞게 면도기 헤드 부분의 각도가 조정이 매끄럽게 됩니다. 알다시피 기존의 전기면도기의 경우는 편의성은 높지만 일회용 면도기나 다중날이 결합된 면도기에 비해서 깨끗하게 면도가 잘 안 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처럼 사용자의 턱 굴곡에 맞게 헤드가 조정되는 제품이라면 깨끗한 면도가 가능해져서 사용자의 만족감이 크리라 생각합니다.
전에 사용해 본 전기 면도기의 경우 묵직한 무게감이 별로 없었는데 이 제품은 사용하면서 적정 무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 같은 경우 아침에 면도를 해도 저녁에 수염이 눈에 띨 정도로 자라는 편인데 저녁에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필요할 경우 쉽게 면도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충전량의 경우 1시간을 충전하면 50분간을 면도할 수 있으며 만일 충전이 안 되어 있을 경우 단 3분만 충전하면 1번 면도를 할 수 있는 충전량이 된다고 합니다. 
제품을 받고서 며칠동안 사용해보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다중날 면도기인 쉬크를 사용하였는데 절삭력 부분에서는 아무래도 면도칼을 이용하는 쉬크의 만족감이 높네요.(하지만 다중날 면도기를 이용하면 피부손상이 전기면도기에 비해 큰 편이죠) 그리고 턱과 목의 경계 부분의 수염이 깔금하게 깍이지 않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인증샷을 올려드립니다. 

제가 받은 브라운 면도기의 경우 거치대에 결합시키는 것만으로도 클린과 세정이 이뤄지는 점이 만족스러웠으며 만일 세정액이 없을 경우 흐르는 수돗물을 이용해서 세정이 가능하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