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요즘 바람인식 기능을 지닌 핸드폰으로 알려진 SKY의 "SKY WHOOO"에 관한 체험단 신청 글입니다"
요 며칠동안 핸드폰이 제게 반항아닌 반항을 하고 있네요. 제게 전화한 사람이 몇 번씩이나 전화를 해도 제게는 벨 소리도 울리지 않은 적도 있더군요. 제가 뭐 핸드폰 전파가 전혀 들어오지 않는 지하 몇 층에 산다거나 첩첩 산중에 살지도 않습니다. 뭐 독도에서도 핸드폰이 잘 터지는데 왜 수도권에 사는 제 핸드폰은 오는 전화도 배가 고픈지 막 씹어드시더군요.
그러다가 SKY에서 이번에 "SKY WHOOO" 체험단을 모집한다기에 열심히 미션을 수행해서 새로운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겠구나하고 냉큼 신청했는데 떨어졌더라구요. 이제 마지막 체험단 모집을 한다기에 다시 한번 신청해볼려고 합니다. 사실 핸드폰을 구입하고 싶은 맘에 최근에 출시된 터치폰이나 스마트폰 등 많은 제품을 보긴 했지만 사실 터치폰이 좋긴 하겠지만 저에게는 핸드폰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 좋더군요.
일명 바람인식폰이라고 불리는 이 핸드폰이 지닌 기능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로밍이나 지상파 DMB, 블루투스, 멀티태스킹 등 다양한 기능을 가졌네요.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아무래도 저 많은 기능을 활용할려면 메뉴얼을 꼼꼼히 읽어야겠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