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2 화이트닝 화장품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2. 14. 10:37

본문

반응형
올 봄에 결혼을 하는 여동생에게 화이트닝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어서 주변 분들에게 화장품추천을 해달라고 하니깐 열 명중 절반 이상이 조금 비싸지만 SK2화이트닝 제품을 권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화이트닝 기능이 좋은 이유는 SK2 화장품이 기타 경쟁 화장품에 비해서 첨단 기능을 이용해  기미나 잡티가 생길 수 있는 여지를 미리 방지하는 기능이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뭐 가격이 선뜻 구매하기엔 조금 비싸지만 제품을 사용해서 얻을 효과를 생각한다면 여성들이 투자할만한 화장품이라 생각되네요.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SK2화이트닝 덤데피니션 시리즈는 기미, 잡티의 근본원인을 파악하여 케어 해 주는 혁신적인 스마트 센싱 기술로 화이트닝 고민을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해결해 줍니다. 그 중에서 화이트닝 제품을 이용해서 피부관리하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화이트닝 마스크로 피부를 환하게, 녹는 필름으로 집중 케어까지 캐어해주는 SK2 WS 덤 리바이벌 프로그램(고질적인 피부고민에 핀 포인트 케어(집중케어) 가 가능한 녹는 스마트 필름과 얼굴 전체를 환하게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된 2단계 프로그램)
  • Point 1 : 7배 농축된 에센스 필름을 통한 집중 포인트 케어- SK2에센스 1회 사용량의 7배를 농축 함유한 ‘에센스 필름’이 녹는 순간, 피부 속으로 흡수되면서 고민되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작용합니다.
  • Point 2 : 에센스 필름 + 화이트닝 마스크의 2단계 프로그램- 고민되는 부분에 에센스 필름 부착 후,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를 밀착시키면, 에센스 필름이 화이트닝 마스크의 수분 성분과 만나 녹으면서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고민되는 부분이 집중적으로 케어되고, 화이트닝 마스크로 얼굴 전체적으로도 환한 피부 톤으로 케어됩니다.


지난 번에 여동생에게 블로그에 결혼 선물로 화이트닝화장품을 사줄려는 글을 적었다고 하니깐 냉큼 현금으로 보내라구 하네요. 여성용 화장품이라서 제가 구매해서 택배로 보내는 것보다 사용할 당사자가 직접 구매하는 게 낫다면서 현금으로 달라고 하네요. 오월의 신부가 될려고 하니깐 작은 도움이라도 줘야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