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비를 아끼는 SK텔레콤 주유마트할인팩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2. 2. 12:40

본문

반응형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핸드폰
을 가족구성원당 한대씩 갖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각 가정의 생활비중에서 핸드폰요금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늘어날 거라 생각합니다. 저희 집만 해도 대학에 진학하면서 외지에서 생활했던 저나 동생들로 인해 7~10년이상 핸드폰을 사용했고 또한 부모님들도 농사를 짓느라 집에 계시기보다는 밖에 계시는 경우가 많아서 핸드폰을 구매해드렸습니다. 즉 5명의 가족들이 모두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유선전화로 오는 경우는 극히 드문 경우라서 유선전화는 해지했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인해서 최대한 아껴서 사용하고 불필요한 부분은 소비를 자제하는 가정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가족간 통화하는 요금을 조금이라도 아껴볼려고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출시된 온가족할인제도를신청했습니다. 매달 몇 천원씩 할인이 되는 것이지만 일년이라고 가정한다면 한 두달치 요금이 절약되더군요.

이번에 SK텔레콤에서 "주유마트 알뜰팩"이라는 요금이 할인되는 서비스를 출시했는데 내용을 살펴보면 월 4500원이라는 월정액 요금으로 5천원 주유권과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서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5천원 주유권과 3천원 마트할인과 레저쿠폰(또는 날씨 알리미)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조금 끌리네요. 주유권과 마트할인권이 큰 메리트가 없게 보일지 몰라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소비자에게는 이익이 될 거 같습니다.

주유마트알뜰팩을 다운로드를 받는 것은 다음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간단하지만 사용하기엔 조금 까다로운 거 같습니다.  가입 후 매월 1일에 SMS를 통해서 주유권과 홈플러스 할인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만 주유권을 사용할 때 SK주유소에서(일부 주유소나 충전소는 제외)사용이 가능하므로 유의하여야 할 겁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할인권의 경우도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홈플러스 매장내에 있는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종이쿠폰으로 교환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을 거 같습니다. [관련홈페이지: http://go.sktelecom.com/juy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