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트롬 세탁기, 감성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4. 1. 09:30

본문

반응형
엄마와 딸의 모습을 사진 작품으로 남겨 드립니다. LG전자 트롬세탁기가 감성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선다. LG전자는 4월 1일부터 20일까지 빨래를 매개체로 한 "엄마와 딸의 풍경" 사진전을 공모한다.
응모 대상은 6모션(식스모션) 트롬 세탁기 보유고객이나 4월 20일까지 구입한 고객으로, 트롬 홈페이지(http://tromm.lge.co.kr)를 통해 사진 및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


이번 행사에는 유명 사진작가 이자 대학 교수인 조세현氏가 직접 참여한다. 응모 고객 중 모녀 6쌍을 선정, 유명 사진작가인 조세현氏가 직접 사진 촬영을 한다. 촬영한 사진 작품을 모아 5월 6일부터 9일까지 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또, 트롬세탁기를 구매하지 않은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트롬 홈페이지에 모녀, 그리고 빨래가 어우러진 일상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 등 총 6명을 선정, 6모션(식스모션) 트롬세탁기 등을 제공한다. 채택된 사진은 사진전에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엄마와 딸이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빨래’라는 소재를 활용, 사진을 통해 모녀의 사랑을 되새겨 보고, 추억거리를 제공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

LG전자 HAC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LG트롬세탁기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기획 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감성과 맞닿을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