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아이패드, 출시 소식과 탈옥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4. 5. 09:30

본문

반응형
미국에서 애플의 아이패드(iPad)가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1월 말에 애플교의 교주라는 불리는 스티브 잡스가 아이패드를 발표하던 동영상을 유투브를 통해서 본 기억이 나네요. 아직 국내에서는 정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미국 여행중이거나 해외 구매대행, 혹은 얼리어답터라면 구매한 분들이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이제 미국에서는 아이패드를 판매가 되는 거 같네요. 해외 구매자가 올린 사진들이 여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더군요. 아래 사진들은 아이패드 구매자가 올린 개봉사진입니다. 이 분은 아이패드 외에도 키보드도 구매했네요.
사실 아이패드의 무게가 680여 g 정도라서 오랜 시간을 손으로 들고 사용하기엔 무리가 될 거 같네요. 물론 아이패드용 액서서리(키보드 등)가 출시되어서 넷북 구매자의 눈길을 아이패드로 돌려세울 수 있을 거 같네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이패드의 경우 HD 동영상을 최대 10시간까지 감상할 수 있다네요. 해외 여행을 갈 경우 비행기 안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영화를 보면서 지루함을 해소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아이패드의 경우 멀티터치를 이용해서 직관적으로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답니다. 또한 802.11n 기술로 더욱 빠른 웹서핑이 가능하며 3G 모델의 경우 3G로도 웹서핑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HTML5도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성이 좋아질 거 같네요.

조금 전 모 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보니 이미 아이패드도 탈옥소식이 들리네요. 아이패드가 출시 하루만에 데브팀에서 아이폰 3.1.3 탈옥할 때 사용한 방식처럼 탈옥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