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의 건강을 위한 서울우유 요하임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1. 22. 14:56

본문

반응형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서울우유가 가정의 행복과 건강이라는 컨셉을 내세우면서 서울우유요하임이라는 저지방요구르트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우유를 그냥 마시는 것보다는 발효를 시켜서 요구르트로 드시거나 유제품인 치즈로 먹는게 영양학적인 면에서 낫다고 합니다. 

제품명인 요하임(yoheim)은 요구르트의 요(yo)와 가정을 뜻하는 독일어인 하임(heim)이 결합된 것이라고 합니다. 제품의 네이밍을 할 때 아마도 가정의 건강을 위해 온 가족이 즐기는 제품이라는 뜻으로 만들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품의 특성을 나타낸 아래 이미지에 따르면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요구르트를 강조하고 있으며 저지방 제품과 칼슘 섭취의 용이성,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과즙 함유가 되었으며 소화기관을 위한 다양한 유산균이 포함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광고 영상을 보면 김구라부자를 등장시켰습니다. 예전에 우유나 요구르트 관련 광고를 보면 아이와 엄마가 등장하는 컨셉이었으나 이번 서울우유 요하임의 경우는 김구라부자를 등장시켰습니다.  다음 광고가 바로 요하임의 광고 동영상입니다. 


그리고 다음 동영상은 메이킹 필름입니다. 완성된 필름보다 더 재미가 있네요. 김구라보다는 왠지 동현이의 표정과 연기가 더 귀엽고 잘 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서울우유 요하임이 추구하는 제품의 가격이 타사제품보다 더 합리적인 구매일 거라는 은연중에 강조하는 면이 바로 김구라 부자가 목욕하는 통에 잘 나타난 거 같습니다. "경제를 살리자"라는 표어가 왠지 필요한 올해가 될 거 같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취업 문제로 고민하는 학생이 있다는 이야기처럼 어린 동현이가 경제신문을 보고 있는 모습이 왠지 낯설지 않습니다. 

서울우유의 요하임 출시와 관련해서 "요하임 빅3 경제스캔들 이벤트"라는 컨셉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3가지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데 첫번째는 하루에 한번 게임에 참여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요하임에 표기가 된 행운의 번호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아빠와 자녀가 요하임을 이용해서 함께 만든 요리사진이나 요하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