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키장에서 신나게 노는 방법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11. 22. 09:08

본문

반응형
이번 주부터 스키장이 개장되기 시작한 곳이 있더군요. 겨울철의 스포츠라 할 수 있는 스키, 스노보드 등의 시즌이 다가옴으로 인해서 리조트 내 숙박시설은 물론이고 인근 지역의 팬션의 예약정보나 주변의 맛집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경기관광공사에서는 홈페이지를 개설해서 지역의 관광, 숙박시설, 놀이시설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끼리 여행을 갈 때도 경기관광공사의 "http://www.ethankyou.co.kr/"를 이용할 경우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스키시즌을 맞이해서 스키장 관련 정보를 얻고자 검색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좌측에 보면 카테고리에서 "스키장" 클


일단 홈페이지에서 좌측에 보면 여행 목적에 따른 카테고리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연여행이나 문화여행, 체험여행, 레져 여행 등으로 구분되는데 이번에는 스키장이 정보 획득의 목적이기에 스키장/눈썰매장을 클릭했습니다.

경기도내에 소재한 스키장과 눈썰매장이 사진으로 나오게 됩니다. 사진을 클릭할 경우 상세정보가 나오는데 교통편이나 시설물, 이용정보, 주변 관광지 등이 있습니다. 저는 가까운 용인쪽의 스키장인 "양지파인 리조트"를 이용할 생각으로 검색했더니 숙박시설이나 이용시설, 교통편, 부대시설 등이 자세히 나오네요.


자, 주말이나 연말에 가까운 경기도의 관광지를 이용하실 거라면 "http://www.ethankyou.co.kr/" 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