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여행정보는 경기관광공사의 "ethankyou"를 통해서~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11. 18. 16:01

본문

반응형
수도권에 자리한 경기도가 개발의 흔적으로 인해서 여행할 곳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의외로 볼거리가 많은 곳이 경기도인거 같습니다.  한류의 영향으로 인해서 일본인 관광객이 많은 남이섬, 여주나 화성, 광주, 고양 쪽에 산재한 능, 그리고 한반도의 젖줄인 한강을 접한 가평, 양평에서는 다양한 팬션과 놀이시설이 있어서 대학생들의 MT, 가족 여행의 코스가 되기도 합니다.


사실 여행을 가기 전에 교통편이나 맛집, 숙박시설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힘들 때가 있습니다. 한눈에 들어올 정도로 잘 짜여진 것이 아니라 네티즌들이 올린 정보(물론 정보도 있고 상인들이 올리는 정보도 있구) 중에서 필요한 것만 얻기가 힘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경기 관광공사에서는 지역의 여행지를 테마별로 모아서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경기도의 여행지와 예약을 한번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괜찮다고 봅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지역별로 가볼만한 축제정보나 드라마에 나온 곳이라든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네요.

그리고 제 블로그 우측 사이드에 달린 배너를 한달동안 게재하고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ethankyou.co.kr/)에 대한 글을 2편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블로거 100분을 모집한다는데 아직 마감이 안 된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