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준 "아디다스 테크핏"

Photo

by 곰탱이루인 2008. 10. 22. 13:43

본문

반응형
지난 번에 맨큐님의 "아디다스 테크핏"에 관한 포스팅을 보고 요즘 운동의 필요성을 지극히 많이 느끼고 있는 저도 저거 구입해서 운동(이라고 해놓구서 주말에만 하는 축구...그리고 등산갈 때나 입을려구..)할 때 입어야겠다고 충동구매를 저질러버렸죠.

맨큐님이 구입하신 제품은 "파워웹"이라고 해서 테크핏의 등급 중 최고 좋은 등급인 반면에 저는 화이트라 한 등급 아래의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조금 전에 택배 박스를 개봉하고 보니....포장박스로부터 풍겨나오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선 부랴부랴 사진 몇 장을 찍어놓구, 입어보았는데...흠냐....제 몸매가 확연히 잘 드러날 정도로 타이트하더군요. 원래 인체에 밀착되고 운동할 경우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 타이트할 정도는 예상했지만....열심히 운동의 필요성을 그대로 몸으로 실천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운동할 때 여러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네요. 지구력 향상과 에너지 소비, 스피드 향상 등.

처음으로 입어보니 제 몸에 밀착된 것에 비해 불편하게 느낄 정도는 아니더군요. 마치 작은 옷을 입을 때처럼 불편한 느낌이 아니라  마치 옷을 안 입은 듯한 정도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의만 구입했는데 나중에 하의도 구입할려는데  사이즈가 없을 거 같아서 걱정이네요. 제가 조금 하체가 너무 튼튼~~하거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