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을 즐겁게 즐기는 법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9. 10. 13:03

본문

반응형

가까이 있지만 이용하려면 멀게 느껴지는 호텔!  하지만 몇가지 팁을 섭렵하면, 호텔을 더욱 즐겁게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답니다. 서울프라자호텔에서 제공하는 7가지 팁을 미리 챙기셔서 호텔을 이용할 때  멋지게 즐겨보세요

Tip 1. 기념일을 보다 특별하게, 호텔에서 즐기자!
많은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기념일을 맞은 고객에게 축하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는 것과 예약 인원수에 따라 제공된다는 사실을 미리 확인 해주세요.
 

 * 서울프라자호텔의 경우 중식당 <도원>은 6인 이상 이용하는 기념일 고객에게, 일식당 <고토부키>는 4인 이상 이용하는 기념일 고객에게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올 데이 다이닝 <세븐스퀘어>에서는 뷔페 4인 이상 이용하는 기념일 고객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는 코스 메뉴 2인 이상 이용하시는 기념일 고객에게 축하 케이크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념일 스페셜 데코레이션을 연출해 드립니다.

특히 <투스카니>에서는 프로포즈 고객을 위한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아름다운 서울광장의 야경과 로맨틱한 이탈리안 디너가 어우러져 그 어느 곳보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투스카니에서의 프로포즈, 지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예약하세요.

Tip 2. 발렛 파킹 서비스를 경험하자
호텔은 주차 요금도 만만치 않죠. 비단 호텔뿐만 아니라 서울 시내 도심 지역의 주차는 요금뿐 아니라 공간을 확보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닙니 다. 어쩔 수 없이 호텔에 유료주차를 해야 되는 상황이 발생된다면 발렛 파킹 서비스도 고려해보세요. 주차시간이 3시간 정도가 된다면 발렛 파킹 서비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 서울프라자호텔 발렛 파킹 서비스 요금은 3시간 기준으로 15,000원 입니다. 일반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에 3,000원이며 매 10분마다 1,000원이 부과되니, 3시간 기준으로 본다면 18,000원 요금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3시간 주차와 같이 주차 요금이 15,000원 이상 나오는 경우에는, 주차를 직접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보다 럭셔리한 서비스 경험을 맛 볼 수 있는 발렛 파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Tip 3. 무료로 즐기는 서울 여행, 셔틀버스 노선을 체크해라!
각 호텔마다 무료 셔틀 버스가 운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특히 서울 강북에 위치한 호텔 대부분이 호텔과 명동, 이태원 등 쇼핑 중심지로 오가는 노선을 무료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서울프라자호텔도 호텔과 이태원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가 하루에 4번 운행되고 있으니, 노선도와 운행 시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교통비를 절약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 호텔 출발 시간 -
10:30/12:30/14:30/16:30 (호텔 후문에서 승,하차) - 이태원 출발 시간 10:45/12:45/14:45/16:45 (이태원 맥도널드 앞에서 승,하차)

Tip 4. 체크아웃시간 연장을 요청하라!
호텔의 체크아웃시간은 대부분 12시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사를 통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한 경우나 호텔이 만실인 경우가 아니라면 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시간을 무료로 연장해 드리기도 합니다. 체크아웃 시간이 12시라고 해서 늦잠을 자면 어쩌나, 재빨리 짐을 꾸려야겠다는 등 조급한 행동은 잠깐 스톱! 약간의 센스와 애교를 발휘하여 체크 아웃 연장을 요청해 보세요.


Tip 5. VIP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Club floor
내국인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만 추가하면 VIP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Club floor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VIP 전용층인 Club floor는 이용고객에 대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브로셔와 홈페이지의 안내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 보세요. 클럽층 서비스로는 세미 뷔페로 제공되는 조식과 노트북 대여, 인터넷 서비스, 모바일폰 대여, 사우나를 포함한 휘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무료 세탁 서비스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특히 클럽층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인 Club lounge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Club lounge 에서는 하루 종일 다과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주류와 간단한 안주 뷔페가 무제한 제공되는 Happy hour가 진행됩니다. 최대 12명까지 이용 가능한 회의실로 하루 2시간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RO (Customer relations officer)라 불리는 전담 직원이 체크인과 아웃, 기타 호텔 내의 안내 등을 전담하고 있어 보다 신속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조식이 32,000원, 노트북 대여가 27,500원, 인터넷 서비스가 19,300원이므로 여러 가지 서비스 중에서 이 세가지만 이용을 한다고 가정해도 클럽층을 이용하는 것은 비용 측면에서도 많은 이득이 되며, 호텔의 최고급 서비스를 맘껏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력적입니다.


Tip 6. 다른 사람은 모르는 정보와 혜택, 뉴스레터를 수신하라!
각 호텔마다 회원들 대상으로 뉴스레터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호텔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 뿐만 아니라 뉴스레터를 수신한 고객만 응모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와 쿠폰이 종종 있으니 호텔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뉴스레터를 꾸준히 챙겨 보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Tip 7. 생각보다 훨씬 풍성한 혜택, 카드의 혜택을 누려라!
호텔 마다 멤버쉽 회원 혜택과 제휴 카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미리 호텔별로 제휴되어 있는 카드를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면 레스토랑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울프라자호텔 보너스 클럽 멤버의 경우 가입비 30,000원에 연회비는 없으며,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객실 패키지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보너스 클럽 멤버 가입비 30,000원이 면제가 되니,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고객은 바로 보너스 클럽 멤버에 가입하여 할인의 혜택을 받으세요.

그리고 호텔 멤버쉽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10%할인이 제공되는 다양한 제휴카드가 있습니다. 현대 다이너스, 현대 플라티늄, 현대 블랙, 현대 퍼플, 비자 인피니티, 비자 시그니처, HSBC 프리미어가 10% 할인 혜택을 드리니 지금 바로 당신의 카드 지갑을 확인해보세요. 꼭 기억하셨다가 중요한 날~~ 필요할때 폼나게 호텔 이용하실 수 있겠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