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지 텔레콤의 이벤트에 신청하세요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9. 4. 16:24

본문

반응형

오늘 웹 검색을 하다가 LG 텔레콤에서 "파워 통신원과" "3기 엘 통신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요즘 아는 분들의 글을 읽다보면 핸드폰 리뷰를 하거나 이동통신사의 체험단 혹은 평가단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더라구요. 저야 아직 핸드폰이나 컴퓨터 분야로 체험을 한 적이 없으니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을 해볼려고 합니다.

LG 텔레콤에서 "파워 통신원" 과 "3기 엘 통신원"으로 구분해서 모집을 합니다. "파워 통신원"의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전문 분야나 일상의 다양한 주제로 포스팅을 하거나 LG 텔레콤의 각종 서비스를 포스팅하는 임무가 부여되는군요. 포스팅한 글들을 검수한 후에  LG 텔레콤의 "랄랄라뉴스 닷컴"에 기사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파워통신원"과 "3기 엘 통신원"의 혜택을 보니 아무래도 "파워통신원" 쪽에 무게가 더 갑니다. 일단  두개의 통신원 모집 포스터를 올려놓겠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http://www.lalalanews.com/poll/poll_newmember.html)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다만 LG 텔레콤 사용자거나 번호이동이 가능한 분이어야 하며, 자신의 블로그에 하루 50명 이상 방문자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1. 파워 통신원 모집


2. 3기 엘 통신원 모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