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그룹, 청소년 초청 "호텔리어"직업 체험 행사 가져

체험단 이야기/한화그룹 체험단

by 곰탱이루인 2008. 8. 27. 14:09

본문

반응형
"나는야 호텔리어”
▣ 한화, 청소년 초청 '호텔리어' 직업 체험 행사 가져

한화그룹(회장 金升淵)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와 함께 11~12일과 13~14일 4일에 걸쳐 1박2일씩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경인지역과 대전∙충청지역의 공부방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80여명을 서울프라자호텔로 초청해 호텔리어 체험 행사를 가졌다.

한화는 지난 해부터 "Catch Your Dream"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에도 그 일환으로 ‘I'm 호텔리어’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호텔리어가 되기를 꿈꿔온 사회복지시설 청소년들에게 직장으로서의 호텔과 직업으로서의 ‘호텔리어’를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긍정적인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들은 이틀 동안 호텔리어로서의 기본자세와 태도 배우기, 가장무도회, 파티쉐 체험, 테이블 매너 배우기 등을 체험하게 된다. 또 서울프라자호텔 임직원은 이 프로그램의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호텔리어라는 직업과 호텔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들,기본적인 마음가짐과 태도 등에 대해 생생히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1. 한화그룹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가 주최한 청소년직업체험 ‘ I'm 호텔리어’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서울프라자호텔 파티쉐의 지도에 따라 파티쉐 체험을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2. 한화그룹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가 주최한 청소년직업체험 ‘ I'm 호텔리어’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전문 파티플래너의 도움으로 가장무도회를 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