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기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8. 7. 4. 21:54

본문

반응형

지난 달에 대학생들의 방학과 이번 달부터  직장인들의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동남아는 물론이고 유럽, 미국행 저렴한 항공권을 구하는 것이 어려울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피서를 맞이해서 많이 가는 곳이 아마 홍콩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일 것입니다. 제가 아는 분도 홍콩 세일기간에 휴가를 내서 친구들끼리 간 경우도 있고 푸켓같은 곳으로 여행을 간 분들도 있습니다. 주변에 여름휴가지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국내는 바닷가를 많이 추천해주고 해외일 경우 푸켓처럼 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태양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를 몇 군데를 알려주더군요.



여행지를 선정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잠시만 검색해도 수십개의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항공권만 구하면 쉽게 여행을 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사실 여행권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을 제값주고 사는 분들이 없을 겁니다. 남들은 수십만원에 이르는 항공권을 제 값을 치렀다면 여러분들은 조금만 발품만 팔면 할인비행기 티켓을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서 할인항공권 가격을 검색해보면 위에 그림에 나오는 것처럼 중국 북경행은 10만원 초반에 런던일 경우 50만원에 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여행일정을 짠 다음에 할일은 인터파크 투어에 접속을 해서(http://tour.interpark.com/) 에 들러서 할인항공권을 구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